배우에게

진경님 정말 좋은 분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포유
작성일
2018-12-26 21:38
조회
123
원래부터 매력적인 분이셔서 결혼은 하셨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군요. 하나뿐인 내편 보면서 너무 아름다운 분인거 다시금 느꼈어요.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매력적이세요. 물론 배역이 그렇겠지만 배역도 너무 잘 소화하시구요. 그리고 대원외고 나오신 재원이실줄은 몰랐네요. 대학교 다닐때 대원외고 아는 친구들 있었는데... 저는 학성고 나왔답니다. 누나가 대원외고 나오셨다면 아마 들어보셨을거예요. 저희도 당시에 전국 2위안에 드는 고등학교라고 알고 있었는데 대학교가니까 전국1위가 알고보니 대원외고더라구요. 깨갱했죠 ㅎㅎ.

하나뿐인 내편에서 정말 너무 매력적인 분이시더라구요. 정말 진경누님 좋은 분 만나시길 기도할께요. 프로필 볼때 한예종만 봤었는데... 대원외고 나오셨을 줄이야. 엘리트 재원일줄은 몰랐어요. ㅎㅎ.

제가 드라마 나와도 좋아하는 캐릭이 정해져있어서(귀여운 여자-아이유)... 유이 이런분보면 그냥 여신이다라고만 생각할뿐 드라마를 보진 않아요. 근데 하나뿐인 내편... 정말 명작중의 명작이더라구요. 아! 그러니까 진경누나가 이런데 나오는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주부드라마가 사실 드라마의 정점이거든요. 진경누나의 시대가 온거죠. 그리고 너무 재밌구요. 주부드라마를 이번에 처음 봅니다. 정말 재밌어요. 저희 어머니는 재방송도 빠지지 않고 보세요. 진경누나 복 받길 기도할께요. 그리고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매력적이세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