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신예 조한준이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출연한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조한준은 나라의 전 남자친구이자, 자기 자신이 1순위로 자존심과 자기애 모두 갑인 구남진 역을 연기한다. 까칠하고 예민한 자신의 성격을 다 받아주고 군대까지 기다려준 나라와 의리로 만나고 있지만, 이미 질릴 대로 질린 상태. 어떻게 하면 한 번에 정을 뗄까 고민하다가 나라에게 이별을 선언하는 인물이다.

 

조한준은 개성있는 마스크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 무술, 아크로바틱, 크리처연기, 현대무용 등 다재다능한 끼를 두루 갖춘 배우로 주목 받았다.

 

연극 ‘올모스트메인’, ‘햄릿’ 등과 드라마 ‘손 the guest’, 넷플릭스 ‘킹덤’,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창궐’ ‘사바하’ 등에 출연했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에서 보여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인기남 캐릭터 또한 기대를 모은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원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