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부도의 날 장성범
국가부도의 날 장성범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장성범이 17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장성범 소속사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티브이데일리에 “장성범이 오는 17일 해병대에 자원 입대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장성범이 지난 8월 해병대 수색대에 지원을 했다. 9월 13일 1차 합격을 했고 10월 30일에 최종 합격을 했다”고 밝혔다.

장성범은 최근 8부작 성장 드라마 ‘땐뽀걸즈’에서 한동희 역으로 캐스팅이 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상당 부분 촬영이 진행이 된 터라 스케줄에는 지장이 없다”고 밝혔다.

장성범은 소속사를 통해서 “어렸을 때부터 막연하게 해병대 수색대를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고 지원하게 되었는데, 합격해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잘 이행하고 돌아와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해병대 자원 입대 소감을 전했다.

2014년 데뷔를 한 장성범은 드라마 ‘미스터 백’ ‘힐러’를 시작으로 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에서 조재희 경사 역을, ‘비밀의 숲’에서 박경완 역을 맡았다. 또한 영화 ‘슬로우 비디오’ 단역을 시작으로 영화 ‘올레’ ‘군함도’ ‘너의 결혼식’ 등에서 조연으로 등장했다. 지난 11월 28일 개봉한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서 장성범은 박진 역을 맡아 김혜수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장성범은 12월 17일 오후 2시 포항 해병대 교육 훈련장으로 입소를 한다.

 

[원문보기]